고객센터네임서버
02-559-1004
부가서비스 > IDC > 부가서비스 > 관리대행

이런 고객께 추천합니다.

서버 및 네트워크에 대한 전담 인력이 없는
고객
차별화된 전문적인 서버 관리가 필요하신
고객
각종 해킹 및 침입에 철저한 보안관리가
필요하신 고객
전담 시스템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관리가
필요하신 고객

- 월 단위 서비스 입니다. (부가세 별도)

관리대행 서비스 서비스 내용
기본지원 담당엔지니어 배정
운영체제 재설치 및 개발환경 구성
운영지원(시스템 관리) 운영체제 설정 및 관리
웹서버 설정 및 관리
메일서버 설정 및 관리
데이터베이스 설정 및 관리
모니터링 모니터링 및 1,2차(업무협의 내) 장애처리 지원
전담 엔지니어와의 핫라인 지원
백업 및 복구(업무지원) 긴급 장애 시 대체서버 제공
로컬백업 설정(별도 디스크 권장)
시스템 재설치 및 백업된 데이터로 복구
서비스 추가 당사 웹메일 500M 추가지원
WEB / DNS(BIND) / SNMP 등의 구성 지원
리포팅(장애처리) 장애 발생 처리 후 리포트 제공
기간 및 비용
견적신청

관리대행 서비스의 주요특징

기본지원 서비스
- 전담 엔지니어 배정
- 서버 운영체제 재설치
- 개발환경 구성
운영지원(시스템 관리)
- 운영체제 설정 및 관리
- 웹서버 설정 및 관리
- 메일서버 설정 및 관리
- 데이터베이스 설정 및 관리
운영지원(시스템 관리)
- 운영체제 설정 및 관리
- 웹서버 설정 및 관리
- 메일서버 설정 및 관리
- 데이터베이스 설정 및 관리
백업 및 복구(업무지원)
- 긴급 장애 시 대체서버 제공
- 로컬백업 설정(별도 디스크 권장)
- 재설치 및 백업 데이터로 복구
무료 서비스 추가 지원
- 당사 웹메일 500M 추가지원
- WEB/DNS(BIND)/SNMP 구성 지원
장애처리 보고서 지원
- 장애처리 후 보고서 지원

아이네임즈 IDC 관리 시스템은?

모니터를 통한 응급상황 알림, 원인파악과 장애처리, 장애내용과 처리내용의 리포트까지,
아이네임즈 IDC 관리 시스템은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이런 고객께 추천합니다.

서버 및 네트워크에 대한 전담 인력이 없는
고객
차별화된 전문적인 서버 관리가 필요하신
고객
전담 시스템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관리가
필요하신 고객